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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민스는 B6.7과 L9 Stage V 퍼포먼스시리즈 엔진에 크레인, 파쇄기, 선별기와 같은 핵심 장비들을 위한 새 동력인출장치(Power Take-off) 기능이 추가된다.

지난 2018년 영국 최대의 광산, 건설 및 재활용 전시회인 힐헤드(Hillhead)을 통해 처음 소개된 75~503kW(100~675hp) 파워유닛은 엔진, 배기가스 후처리시스템, 라디에이터, 냉각시스템과 함께 마운팅 피트, 호스, 에어클리너 등 보조장치들로 구성된 완벽한 패키지로 제공된다. 60% 이상의 장치들이 사전승인되어 기계통합절차가 더욱 간소하고 빨라지는 효과가 있다.

커민스 건설장비용 엔진 마케팅 이사인 제레미 하신은(Jeremy Harsin) “커민스 스테이지 V 퍼포먼스 시리즈 파워유닛은 장비OEM들이 빠르고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는 동력솔루션입니다. 더 작아진 엔진에서 더 커진 출력을 낼 수 있기 때문에 파쇄, 선별, 펌프와 같은 힘든 작업에 필요한 높은 기계성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지금까지 이 파워유닛이 적용된 장비는 L9 엔진모델이 적용된 아나콘다의 신형 J12와 I12 파쇄기, B6.7 엔진모델이 적용된 밴딧의 인티미데이터® 20XP 통나무 분쇄기, 그리고 NLB사의 물 분사시스템 등이 있다.

"파워유닛의 유연성과 출력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단일 혹은 이중 후방엔진 동력인출장치(REPTO)을 통합 적용하고 있다. 이는 유압 펌프와 같은 장치에 사용되는 표준 동력인출장치(PTO) 기능을 보완한다. 또, 부가적인 팩 없이 기본 엔진에 사용할 수 있게 설계되었다."고 하신(Harsin)이 덧붙였다

예를 들어, 이중 동력인출장치(REPTO)가 장착된 L9 엔진의 총 구동력은 560Nm이다. 이를 통해 엔진은 SAE B 2 및 4 볼트 마운트를 통해 추가적인 펌핑 출력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플라이휠 하우징에 장착되는 이중 동력인출장치(REPTO)의 컴팩트한 사이즈는 엔진 패키지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다. 추가되는 중량은 약 100kg이다.

"장비 제조업체들은 추가적인 에프터마켓 시스템없이 엔진에서 보다 효율적으로 구동력을 제공받게 된다. 이것은 스티어링 시스템에서 팬에 이르는 모든 종류의 기계적인 기능을 위한 유압 펌프용 구동력을 제공할 것이다. 이를 통해 보다 통합된 솔루션으로 설치비용과 복잡성을 줄여줄 것이다."라고 하신(Harsin)은 마무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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