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continued commitment to an inclusive culture.

 

1977년까지 커민스를 이끌었던 CEO J.어윈 밀러 때부터, 다양성과 포용성은 40년 이상 커민스의 핵심 가치로 자리 잡아 왔습니다. 밀러는 경청의 힘을 믿었습니다. 밀러는 특정 성별이나, 인종, 민족에 대한 편견을 배제하고 결정을 내리기 전에는 항상 다양한 의견을 경청했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다양성을 인정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합니다. 포용성, 즉 다양성을 이용하는 방법이 성공의 열쇠입니다. 포용적인 조직에서는 구성원들이 서로의 다양성을 인정하고, 서로의 다름에도 불구하고 모두가 일터에서 안전하다고 느낍니다. 그리고 서로의 다름에도 불구하고 포용적인 마음가짐으로 일할 때, 우리는 비로소 효과적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커민스에서는 다양한 관점과 의견을 경청하고 존중합니다. 커민스의 고위 관리직에는 여성과 사회적 소수자들이 많이 일하고 있으며, 우리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계속에서 성평등한 일터를 만들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Supporting Diversity at Cummins. 

현재 100군데 넘는 다양성 자문단체와 사내 그룹들이 다양성과 포용성을 장려하고, 성공적인 다양성의 실천을  위한 신선한 관점을 제공하면서 커민스에서 옳은 업무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커민스의 사내 그룹은 모든 직원들에게 열려있습니다. 인종, 민족, 국적, 성별, 성적 지향성 등을 이유로 형성된 단체도 있고, 장애인, 군인 출신, 5년 미만 근로자 그룹 등도 있습니다. 이 단체들은 커민스의 기존 회원들뿐 아니라 새로운 우수한 회원들을 모집하는데도 관심이 많으며, 커민스의 성공을 위해 한마음으로 문화 환경이나 업무 환경에 대한 중요한 의견을 제시하기도 합니다.

또, 커민스는 공정한 채용 및 해고 절차의 원칙을 준수합니다. 혁신과 협력의 문화는 다양성이 있는 회사에서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성 보장은 회사의 책임이자 옳은 일입니다. 커민스는 회사의 성공이 직원들에게 달려있다는 점을 잘 인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커민스에서는 다양성이 보장되는 일터, 전 직원을 포용하는 분위기 조성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커민스는 직원들이 일터에서, 가정에서, 또 공동체에서 앞장서 변화를 만들 것을 장려하면서 항상 다양성에 대한 회사의 책임을 마음에 새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