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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tter. No Matter How Remote.

 

커민스 서비스센터 또는 대리점에 방문하거나 운송이 불가한 장비가 고장났을 경우에는 커민스 퀵서브가 현장으로 출동합니다. 그 곳이 데이터센터든, 화물을 나르는 상업용 선박이든, 오지 광물 채굴 현장이든, 복잡한 건설 프로젝트 현장이든, 비즈니스의 세계에서는 매 분 배 초가 중요하다는 것을 커민스는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커민스는 고객이 필요로 할 때 필요한 서비스 지원을 제공합니다.

 

퀵서브(QuickServe)란?

퀵서브는 모든 커민스 서비스 지점에서 공통으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 절차로, 아래와 같은 혜택이 있습니다.

  1. 개인 맞춤형 서비스 - 커민스 퀵서브 기술 인증을 받은 친절한 서비스 전문가들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커민스의 서비스 전문가들은 문제가 생겼을 때 언제 어디서나 지체 없이 문제를 해결하는 고객의 훌륭한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2. 신속한 대응과 진단 - 서비스센터에 내방 또는 현장방문 출동서비스 모두 동일한 품질의 우수한 진단 도구를 이용하여 빠르고 정확하게 고장원인을 찾아냅니다. 퀵서브의 목표는 서비스 센터에서 한 시간 이내로 초기 진단을 내리는 것입니다. 또,  출동서비스 진행 시에는 접수 후 네 시간 이내로 퀵서브 서비스 차량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3. 서비스 필요에 맞는 정확한 조치 - 장비와 현장의 특성을 정확히 이해하는 숙련된 서비스 전문가들은 고객 한 분 한 분을 위해 수리 계획을 수립, 수리 전 설명합니다. 상세 견적서를 통해서는 수리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이 항상 전체 서비스 진행 상황을 파악하고 계실 수 있도록 돕습니다.
  4. 양질의 서비스 - 성공적인 서비스의 열쇠는 눈에 보이는 문제 대응을 넘어 근본 원인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커민스는 모든 커민스 제품을 수리할 수 있도록 서비스 요원들을 훈련시키고, 역량이 충분한 기술자들에게만 자격증을 제공합니다. 철저한 훈련에 더해, 커민스의 오랜 경험과 커민스 제품 전문 기술진의 지원 덕분에 커민스 서비스 요원들은 업계 최고 수준의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5.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 비즈니스를 위해서는 매 분 매 초가 중요하기 때문에, 커민스 기술자들은 서비스 과정 내내 이용 고객에게 수리 진행 상황에 대해 상세히 설명해 드립니다.

 

품질

커민스는 품질에 있어서 절대 타협하지 않습니다. 어느 대리점을 방문하셔도 일관된 품질의 퀵서브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든 커민스 지점이 퀵서브 인증 기준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134명의 퀵서브 프로세스 리더들로 구성된 네트워크가 구축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퀵서브 프로세스 리더들이 서비스 과정의 21개 키 포인트를 평가하여 퀵서브 자격 인증을 부여하기 때문에 세계 어디서든 커민스 고객은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또한, 퀵서브 프로세스 리더들은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교육받고 모범 사례를 공유합니다.

 

커민스서비스센터 서비스대리점

모든 커민스 서비스 지점은 맞춤화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장비의 다운타임을 최소화하기 위해 퀵서브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커민스의 서비스 요원들은 수리에 필요한 시설 및 진단장비 일체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문제 발생시 지체 없이 수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커민스의 서비스 전문가들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출동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커민스 디젤 및 천연가스 엔진에 대한 유지보수, 수리
  • 커민스 발전기에 대한 유지보수, 수리
  • 제품 보증

 

서비스지원을 직접 받으시려면 커민스판매써비스코리아 고객지원센터 080-555-0080 또는 가까운 커민스 공식대리점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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